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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럼이 난잡해져서 따로올리는 통합공지

LonelyWife | 공지 | 조회 수 1262 | 2021.01.13. 17:11

 

  • 밸런스 부분 - 

 

히트될때 경직 감소 

 

공저 150으로 고정

 

이에따라 넉백 약간 늘어나고 쿠파 커비 넉백감소치 줄임

 

=> 언제든지 재조정 될수있음.

 

즐겜맵 고폭이 그냥 넉백강한 페일네이드로 변경됨.

 

즐겜맵은 즐겜합시다...

 

 

  • 맵 츄저 / 노미네이트 부분

 

 

맵사이클은 서버에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

 

바톤터치받은뒤로 5년이 넘었지만 계속되고있는 문제입니다.

 

사실 이 방법을 사용해도 문제는 계속 터질거같긴하지만, 언제든지 유동적으로 대처할수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해당방법으로 바꿉니다.

 

 

- 서버터져도 맵 쿨 유지됩니다.

 

 

맵쿨에대해 뇌피셜로 다른사람에게 알려주는 케이스가 너무많습니다 .

 

지금까지 정확한 맵쿨은 "해당 맵을 하고난 후 다른맵 20번" 입니다.

 

잘못된 정보를 자꾸 유포하지말아주세요

 

이 이후로는 "각 맵에 설정된 쿨타임만큼 다른맵을 하면 다시 맵사이클에 포함이됩니다"

 

 

 

- 근데 맵마다 맵 쿨 다르게합니다.

 

sam같은거 나오면 맨날하잖음.

 

이런 초절정 미소년 애들 맵쿨 한 120해놓게.

 

 

- 맵 그룹을 만듭니다

 

파판은 맵자체가 다 다른 개성을 가지고있긴 하지만, 

 

어쩔수없어요, 맵사이클 십창의 주범입니다.

 

웨센v7 v8 맵 2개 차이가 좀 크지만, 십창의주범입니다 .

 

마코? 시발련.

 

아이스캡과 팜아일랜드도 마찬가지입니다.

 

시크릿죠망겜에 시크릿다른거빼면 사실상 같은맵입니다.

 

이 아이들은 한맵이 하면 다른맵이 같이 쿨이돕니다.

 

단 최대횟수는 정할수있어서 파판은 최대2개까지 같이도는등의 세팅을 합니다.

 

 

- 각 맵마다 최소 / 최대인원이 설정됩니다.

 

예를들면 64인인데 아이스캡이 걸렸다하면 급의욕상실납니다.

 

사람 30명밖에없는데 베코나오면 일단 베코다 베코하고선 누릅니다

 

맵끝날때까지 rtv도안되고 사람도안들어오고 사람은 오히려 더나갑니다.

 

이런상황을 막기위해 맵마다 최소 최대인원을 설정 가능하게 변경합니다 .

 

그런데 걱정되는게.. 에픽맵이 나왔을때 이 에픽맵을 했기때문에 서버사이클이 돌아가는 시점이 되기도합니다 . 

 

여러분들이 인식을 바꿔줬으면 좋겠어요

 

빡맵하고싶으면, 서버에짱박혀있으면 빡맵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.

 

 

-노미네이트가 전체적으로 변경됩니다.

 

zm을 제외한 모든맵들은 노미네이트시 크래딧을 소모하게 변경합니다.

 

현재 맵사이클상 나올수있는맵만 노미가 가능하며,

 

맵마다 필요 크래딧은 다릅니다

 

 

 

맵 그룹은

"1" // final fantasy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2"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cosmo_canyon_v5k_fix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Snow_Cosmo_v5_5f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Mako_Reactor_v5_3_v5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mako_reactor_v6_b09k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i_feywood_b6_3k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i_paramina_rift_r4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I_Ridorana_Cataract_t5_3_w6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2_va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4_va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5_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6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i_westersand_v7_z9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i_westersand_v8zeta1k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Pharos_Sirius_v1_6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temple_ancient_v4_3"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2" // cosmo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cosmo_canyon_v5k_fix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Snow_Cosmo_v5_5f" {}    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3" // wester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i_westersand_v7_z9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i_westersand_v8zeta1k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4" // mako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Mako_Reactor_v5_3_v5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vii_mako_reactor_v6_b09k2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5" // wanderes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2_va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4_va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5_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FFXIV_Wanderers_Palace_v6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6" // Stalker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Stalker_Ultimate_v2_3_gg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stalker_ultimate_v4_9"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    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7" // surf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2"
            "ze_surf_sahok_p3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Surf_Danger_Fix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surf_facility_p4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surf_galaxy_Zena_v3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surf_vortex_v2_6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mlgsurf_v1_3_4"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8" // ancient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Ancient_wrath_r4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Ancient_Wrath_v2_test27_cm1"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9" // deadcore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deadcore_v1_3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deadcore_s7f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deadcore_v1_3_w6"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0" // gris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gris_a4_9_8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gris_v1_13"
    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1" // liciana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licciana_escape_p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licciana_xmas_v1_e1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2" // tyranny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tyranny_v5_2k3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tyranny2_v1_csgo2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3" // defense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defense3002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defensepart_escape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4" // random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random_escape_csgo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random_p2_fix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5" // rooftop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rooftop_madness_v1_9_csgo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roof_adventure_v8f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rooftop_reborn_v3_2_p3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Rooftop_Runaway1_p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rooftop_runaway2_p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6" // boat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BoatEscapeX_b8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boatescape_extendido_p4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echo_boatescape_extended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7" // shroom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ShroomForest_p6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ShroomForest2_p6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ShroomForest3_p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8" // ATIX_panic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ATIX_panic_b3t_p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atix_panic_v1" {}
        }
        "19" // icecap
        {
            "_max" "1"
            "ze_icecap_escape_v5_p" {}
            "ze_palm_island_nav72_fix2" {}
        }

 

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.

 

현 그룹으로 설명드리면 파판은 하나의 큰그룹으로 이어져있고 그내에서 각맵의 버젼따라 또다시갈립니다

 

예를들어 ze_FFVII_Mako_Reactor_v5_3_v5가 이미 플레이한 상태라면 다른 파판은 한번 더 나올수있지만 ze_ffvii_mako_reactor_v6_b09k2은 나올수 없습니다.

 

 

 

 

맵쿨이 들어가는 시점이 맵시작시로 변경됩니다

 

이제부터 한맵을하다가 서버터지면 맵쿨에 들어갑니다

 

서버텨졌을때 그 맵을 다시할지 안할지는 어드민 재량입니다.

 

30초에서 "서버터졌는데 그맵 왜 안해줌" 하셔도 안될거같으면 안합니다.

 

 

 

* 그룹부분 버그가있어서 빠른 시일내에 고칠예정 

 

원래라면 노미 안되는게 맞지만 버그고칠때까진 그룹 무시해도 상관 X

 

 

 

노미네이트에있어선 에픽맵 맵쿨이 길어진데다 서버터져도 맵쿨이 유지되니 크래딧꼴박해서 하고싶은맵 하라는 의도였지만

 

크래딧이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긴했음

 

각 맵에 상세설정은 

 

http://rssgo.co.kr/web/index.php?document_srl=54799&mid=notice#15 

 

참조

 

(하루 평균 50개정도의 맵이 사이클돕니다)

 

 

 

 

 

  • 인게임 스킨 미리보기 추가 

 

 

설명은 생략

 

 

 

 

 

  • eban 소스벤 연동되게 변경

 

 

 

테스트는 못해봐서 지속적인 수정할수도있음.

 

기존 eban된사람들은 특사

 

 

 

  • 토큰샵 스킨 6개 -> 12개

 

태그에 막 토큰어쩌고 적은사람들이 더러 보이더라고 ...

작별할 준비하시오...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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파스냥 at 2021.01.13. 17:35

Thank you for the good update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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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GaRin at 2021.01.14. 13:09

"베코 나오면 베코다 하면서 누른다" 에 흠칫함..

이젠 안하지만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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