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밸런스 부분 -
히트될때 경직 감소
공저 150으로 고정
이에따라 넉백 약간 늘어나고 쿠파 커비 넉백감소치 줄임
=> 언제든지 재조정 될수있음.
즐겜맵 고폭이 그냥 넉백강한 페일네이드로 변경됨.
즐겜맵은 즐겜합시다...
- 맵 츄저 / 노미네이트 부분
맵사이클은 서버에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
바톤터치받은뒤로 5년이 넘었지만 계속되고있는 문제입니다.
사실 이 방법을 사용해도 문제는 계속 터질거같긴하지만, 언제든지 유동적으로 대처할수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해당방법으로 바꿉니다.
- 서버터져도 맵 쿨 유지됩니다.
맵쿨에대해 뇌피셜로 다른사람에게 알려주는 케이스가 너무많습니다 .
지금까지 정확한 맵쿨은 "해당 맵을 하고난 후 다른맵 20번" 입니다.
잘못된 정보를 자꾸 유포하지말아주세요
이 이후로는 "각 맵에 설정된 쿨타임만큼 다른맵을 하면 다시 맵사이클에 포함이됩니다"
- 근데 맵마다 맵 쿨 다르게합니다.
sam같은거 나오면 맨날하잖음.
이런 초절정 미소년 애들 맵쿨 한 120해놓게.
- 맵 그룹을 만듭니다
파판은 맵자체가 다 다른 개성을 가지고있긴 하지만,
어쩔수없어요, 맵사이클 십창의 주범입니다.
웨센v7 v8 맵 2개 차이가 좀 크지만, 십창의주범입니다 .
마코? 시발련.
아이스캡과 팜아일랜드도 마찬가지입니다.
시크릿죠망겜에 시크릿다른거빼면 사실상 같은맵입니다.
이 아이들은 한맵이 하면 다른맵이 같이 쿨이돕니다.
단 최대횟수는 정할수있어서 파판은 최대2개까지 같이도는등의 세팅을 합니다.
- 각 맵마다 최소 / 최대인원이 설정됩니다.
예를들면 64인인데 아이스캡이 걸렸다하면 급의욕상실납니다.
사람 30명밖에없는데 베코나오면 일단 베코다 베코하고선 누릅니다
맵끝날때까지 rtv도안되고 사람도안들어오고 사람은 오히려 더나갑니다.
이런상황을 막기위해 맵마다 최소 최대인원을 설정 가능하게 변경합니다 .
그런데 걱정되는게.. 에픽맵이 나왔을때 이 에픽맵을 했기때문에 서버사이클이 돌아가는 시점이 되기도합니다 .
여러분들이 인식을 바꿔줬으면 좋겠어요
빡맵하고싶으면, 서버에짱박혀있으면 빡맵이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.
-노미네이트가 전체적으로 변경됩니다.
zm을 제외한 모든맵들은 노미네이트시 크래딧을 소모하게 변경합니다.
현재 맵사이클상 나올수있는맵만 노미가 가능하며,
맵마다 필요 크래딧은 다릅니다
맵 그룹은
"1" // final fantasy
{
"_max" "2"
"ze_ffvii_cosmo_canyon_v5k_fix" {}
"ze_FFVII_Snow_Cosmo_v5_5f" {}
"ze_FFVII_Mako_Reactor_v5_3_v5" {}
"ze_ffvii_mako_reactor_v6_b09k2" {}
"ze_ffxii_feywood_b6_3k" {}
"ze_ffxii_paramina_rift_r4" {}
"ze_FFXII_Ridorana_Cataract_t5_3_w6" {}
"ze_ffxiv_wanderers_palace_v2_va2" {}
"ze_ffxiv_wanderers_palace_v4_va2" {}
"ze_FFXIV_Wanderers_Palace_v5_2" {}
"ze_FFXIV_Wanderers_Palace_v6" {}
"ze_ffxii_westersand_v7_z9" {}
"ze_ffxii_westersand_v8zeta1k" {}
"ze_FFXIV_Pharos_Sirius_v1_6" {}
"ze_ffvii_temple_ancient_v4_3"
{
}
}
"2" // cosmo
{
"_max" "1"
"ze_ffvii_cosmo_canyon_v5k_fix" {}
"ze_FFVII_Snow_Cosmo_v5_5f" {}
}
"3" // wester
{
"_max" "1"
"ze_ffxii_westersand_v7_z9" {}
"ze_ffxii_westersand_v8zeta1k" {}
}
"4" // mako
{
"_max" "1"
"ze_FFVII_Mako_Reactor_v5_3_v5" {}
"ze_ffvii_mako_reactor_v6_b09k2" {}
}
"5" // wanderes
{
"_max" "1"
"ze_ffxiv_wanderers_palace_v2_va2" {}
"ze_ffxiv_wanderers_palace_v4_va2" {}
"ze_FFXIV_Wanderers_Palace_v5_2" {}
"ze_FFXIV_Wanderers_Palace_v6" {}
}
"6" // Stalker
{
"_max" "1"
"ze_Stalker_Ultimate_v2_3_gg" {}
"ze_stalker_ultimate_v4_9"
{
}
}
"7" // surf
{
"_max" "2"
"ze_surf_sahok_p3" {}
"ze_Surf_Danger_Fix" {}
"ze_surf_facility_p4" {}
"ze_surf_galaxy_Zena_v3" {}
"ze_surf_vortex_v2_6" {}
"ze_mlgsurf_v1_3_4"
{
}
}
"8" // ancient
{
"_max" "1"
"ze_Ancient_wrath_r4" {}
"ze_Ancient_Wrath_v2_test27_cm1"
{
}
}
"9" // deadcore
{
"_max" "1"
"ze_deadcore_v1_3" {}
"ze_deadcore_s7f2" {}
"ze_deadcore_v1_3_w6"
{
}
}
"10" // gris
{
"_max" "1"
"ze_gris_a4_9_8" {}
"ze_gris_v1_13"
{
}
}
"11" // liciana
{
"_max" "1"
"ze_licciana_escape_p" {}
"ze_licciana_xmas_v1_e1" {}
}
"12" // tyranny
{
"_max" "1"
"ze_tyranny_v5_2k3" {}
"ze_tyranny2_v1_csgo2" {}
}
"13" // defense
{
"_max" "1"
"ze_defense3002" {}
"ze_defensepart_escape" {}
}
"14" // random
{
"_max" "1"
"ze_random_escape_csgo" {}
"ze_random_p2_fix" {}
}
"15" // rooftop
{
"_max" "1"
"ze_rooftop_madness_v1_9_csgo" {}
"ze_roof_adventure_v8f" {}
"ze_rooftop_reborn_v3_2_p3" {}
"ze_Rooftop_Runaway1_p" {}
"ze_rooftop_runaway2_p" {}
}
"16" // boat
{
"_max" "1"
"ze_BoatEscapeX_b8" {}
"ze_boatescape_extendido_p4" {}
"ze_echo_boatescape_extended" {}
}
"17" // shroom
{
"_max" "1"
"ze_ShroomForest_p6" {}
"ze_ShroomForest2_p6" {}
"ze_ShroomForest3_p" {}
}
"18" // ATIX_panic
{
"_max" "1"
"ze_ATIX_panic_b3t_p" {}
"ze_atix_panic_v1" {}
}
"19" // icecap
{
"_max" "1"
"ze_icecap_escape_v5_p" {}
"ze_palm_island_nav72_fix2" {}
}
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.
현 그룹으로 설명드리면 파판은 하나의 큰그룹으로 이어져있고 그내에서 각맵의 버젼따라 또다시갈립니다
예를들어 ze_FFVII_Mako_Reactor_v5_3_v5가 이미 플레이한 상태라면 다른 파판은 한번 더 나올수있지만 ze_ffvii_mako_reactor_v6_b09k2은 나올수 없습니다.
맵쿨이 들어가는 시점이 맵시작시로 변경됩니다
이제부터 한맵을하다가 서버터지면 맵쿨에 들어갑니다
서버텨졌을때 그 맵을 다시할지 안할지는 어드민 재량입니다.
30초에서 "서버터졌는데 그맵 왜 안해줌" 하셔도 안될거같으면 안합니다.
* 그룹부분 버그가있어서 빠른 시일내에 고칠예정
원래라면 노미 안되는게 맞지만 버그고칠때까진 그룹 무시해도 상관 X
노미네이트에있어선 에픽맵 맵쿨이 길어진데다 서버터져도 맵쿨이 유지되니 크래딧꼴박해서 하고싶은맵 하라는 의도였지만
크래딧이 너무 터무니없이 비싸긴했음
각 맵에 상세설정은
http://rssgo.co.kr/web/index.php?document_srl=54799&mid=notice#15
참조
(하루 평균 50개정도의 맵이 사이클돕니다)
- 인게임 스킨 미리보기 추가
설명은 생략
- eban 소스벤 연동되게 변경
테스트는 못해봐서 지속적인 수정할수도있음.
기존 eban된사람들은 특사
- 토큰샵 스킨 6개 -> 12개
태그에 막 토큰어쩌고 적은사람들이 더러 보이더라고 ...
작별할 준비하시오...
Thank you for the good update.
nice
"베코 나오면 베코다 하면서 누른다" 에 흠칫함..
이젠 안하지만요